고려대학교의료원 장례식장 소개


가격만족! 시설만족! 서비스에 만족하는 고려대학교의료원 장례식장입니다. 

직접 방문하시면 형편에 맞게 안내해드리며, 아무 걱정 없이 장례를 모실 수 있습니다.

고려대병원 장례식장은 '연중무휴' , '주야24시간' 담당 직원이 상주하여 장례에 따르는 모든 업무를 신속,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 상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
고려대학교의료원 장례식장 임직원일동은 경건한 장례문화를 계승 유지하여 일체의 촌지관행을 철폐하고, 상주와 조문객을 편안히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품격있는 장례 서비스


고급 내·외장재로 마감한 국내 최고 시설 중 하나로써 넓은 마당과 사랑방 개념을 도입하여 시원하게 탁 트인 공간을 제공하고 현대적인 시설 속에 한국 전통의 장례 정서를 담아 냈습니다. 상담에서 발인까지 절제 있는 장례서비스는 귀하의 장례식을 더욱 품위있게 할 것입니다.


ONE STOP FULL SERVICE


전문상담직원에 의해 고객의 요청대로 수의 및 관을 포함한 장례용품과 제단화, 사진, 상례복, 장의차량 등 임종에서 장지까지 모든 상례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시설


아늑하고 쾌적한 공간에 30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장이 있으며, 조문객을 위한 1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합니다.

별도의 상주(喪主) 공간


특실에는 상주와 가족들이 잠시 피로를 풀 수 있는 아늑한 침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샤워실과 화장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일반실에도 가족들이 모여 추모의 자리를 만들 수 있는 가족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.

편의시설 제공


상주를 위한 공간과 조문객을 위한 휴게 공간을 마련하여 격의없는 소중한 만남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24시간 연중무휴 운영


24시간 연중무휴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문의에 정성으로 상담해드립니다.



고려대학교의료원 장례식장

Korea university medicine funeral

고려대학교의료원 장례식장

KOREA UNIVERSITY MEDICINE FUNERAL

사업자등록번호

ㆍ 209-82-06121 (안암)

ㆍ 113-82-04948 (구로)

ㆍ 134-82-03311 (안산)